Tycoon

대군

실제 소셜 암호화 거래 플랫폼

안녕하세요,이 흥미롭고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고자하는이 새로운 기사는 Tycoon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이동하십시오.
타이쿤 소개
Tycoon : 전문 거래자가 개발 한 최초의 소셜 거래 플랫폼입니다. 이 글을 읽고 있다면 Crypto에 중점을 둔 소셜 거래 플랫폼을 찾고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을 만족시키지 않는 많은 솔루션을 시도했을 것입니다. 이곳은 타이쿤이 시작된 곳입니다.
전문 상인으로서이 프로젝트의 창립자는 개인 용도로 사용할 수있는 모든 소셜 거래 플랫폼을 평가했지만 거래자를 고려하여 개발 된 솔루션을 찾을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기존 솔루션은 전문 거래자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결과적으로 소매 업체에 대한 채택이 적고 사용이 제한됩니다. 우리의 목표는이 게임을 완전히 바꾸는 것입니다.
이 시장에서 2 년 미만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과거 가격 분석, 시장 역학, 거시 추세 분석, 위험 관리 (몇 가지 예)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시장에서의 거래를 통해 이익을 얻으십시오. 가장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는 시장 역학을 이해하고 앞으로 나아 가기 위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루의 대부분을 할당하더라도 운영 첫해가 지나면 손실 될 것입니다.
따라서, 거래 플랫폼에 대한이 시장의 수요가 증가하는 이유는 성공적인 거래자를 따르는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음을 기반으로 전략을 공유하는 데 관심이 없지만 거래소에 대해 투명하지 않은 거래자는 추종자가 거래소를 복사하고 프로세스에서 자신의 플레이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어떻게 작동합니까?
암호 화폐 거래는 누구나 할 수 있고 경험이 풍부한 거래자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암호 화폐 거래는 통화를 이용한 전통적인 주식 거래보다 훨씬 수익성이 높습니다. 또한 Cryptocurrency 거래는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휴대 전화와 컴퓨터를 사용해야 만이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Cryptocurrency 거래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기 때문에 거래 플랫폼이 필요합니다.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위험을 줄이고 성공적인 거래자의 발자취를 따를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성공적인 거래자는 특별한 권리를 가지며 전문적으로 훈련을받습니다. 거래자의 요구를 충족 시키도록 설계된 거래 플랫폼으로서 Tycoon에는 전문 거래자를위한 강력한 채택 플랫폼이 있습니다. 전문 트레이더를위한 강력한 플랫폼을 채택함으로써 소매 트레이더에게 혜택을 제공 할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 리셀러는 유사한 거래 스타일을 가진 프로 트레이더를 식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Pro Trader를 고려하여 플랫폼을 구축하면 소매 상인이 거래에서 중요한 일, 즉 이익을 얻고 수익성 있고 전문적인 거래에 대해 배울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Tycoon은 어떻게 채택을 보장합니까?
각 운영자는 고유 한 스타일과 도구 세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에 우리 자신의 요구를 투영하는 것 이상의 것을 원합니다. 2018 년에 플랫폼 개발을 시작하기 전에 수백 명의 트레이더와 대화하고 기여도에 따라 기능 프로파일을 작성했습니다. 결과는 비교 차트를 볼 때 입증 된 가장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Tycoon은 기본 마진 거래가있는 유일한 솔루션으로 Pro Traders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플랫폼
점점 더 많은 암호 화폐를 탐색하고 커뮤니티의 전문 상인의 기본 자산을 자동으로 복사하십시오.
한 곳에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가장 큰 거래소의 안전과 혜택을 누리십시오.
점점 더 많은 암호 화폐를 탐색하고 커뮤니티의 전문 상인의 기본 자산을 자동으로 복사하십시오. 한 곳에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가장 큰 거래소의 안전과 혜택을 누리십시오.
투자 복사
팔로어는 알 수없는 타사 기관에 투자를 맡기지 않고 전문 트레이더의 투자 전략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상인 terklasifikasi
트레이더는 다양한 특성에 따라 분류되며 원하는 방식으로 추종자별로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추종자의 비밀
팔로어는 플랫폼에서 익명으로 작동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추종자
성공적인 트레이더는 자신을 관리하지 않고도 팔로어가 투자를 추가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모든 사용자는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별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호 및 보안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다양한 보안 알고리즘을 통해 시장의 의도적 조작 또는 시장 남용이 발생하기 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KYC 검증, 2FA, 이메일 검증, 전문적인 백엔드 보안, 민감한 사용자 데이터 아웃소싱, 확립 된 보안 알고리즘 및 거래소 사용은 모두 Tycoon과 안전하게 거래합니다.
그들은 플랫폼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기 위해 거래자의 균형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무료 데모 모드는 언제든지 기능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할 수 있음을 이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리시버
 
1. 트레이더 선정에있어 최적의 지원
2. 따라 유연
3. 손실을 막으십시오
디테일 토큰
나마 : 타이쿤
증상 : TIC
블록 문자열 : ERC-20
최대 입찰가 : 1 억 4 천만
ICO 가격 : $ 0.10
배급
총 1 억 4 천만 개의 타이쿤 토큰 (TYC)이 배포됩니다. 토큰은 이더 리움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표준 토큰과의 최소 호환성-확장 옵션이있는 ERC-20.
토큰은 다음과 같이 배포됩니다.
60 % : 판매
18 % : 팀
14 % : 협력
5 % : 보너스 / 에어 드롭
3 % : 고문
판매 유통
판매에 할당 된 모든 토큰의 60 %는 별도의 판매와 crowseyl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개인 판매는 매출의 최대 90 %를 차지합니다. 1,000 달러 이상 구매 개인 판매를 완료 한 후 최소 판매량의 10 %를 차지하는 크라우드 세일이 시작됩니다. 토큰 가격은 개인 판매에 $ 0.07, 광고 캠페인에 $ 0.10를 적용합니다.
Tycoon 고객에게는 다음과 같은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첫해 : 25 %
2 년차 : 15 %
3 년차 : 10 %
개인 판매
다음과 같은 판매가 가능합니다 :
20 % : 교환 후 1 개월
40 % : 3 개월 후
40 % : 3 개월 후
자금 사용
30 % : 모금 금액은 플랫폼을 생성, 확장 및 개발하는 데 사용됩니다.
40 % : Tycoon은 투자자 및 기타 투자자의 마케팅 및 브랜딩에 사용됩니다.
15 % : 법적 목적으로 예약됩니다.
15 % : 제안에 따라 전화를받습니다.
로드맵
2018 년 1 월-8 월
디자인 아이디어
마음을 깨우다
2018 년 9 월
개발은 끝났습니다
비즈니스 정체성
2018 년 10 월
베오그라드 (세르비아)에서 심장 발달이있는 해커 톤
2018 년 10 월부터
개발 플랫폼
2018 년 12 월-2019 년 3 월
하얗게
2018 년 11 월
별도 판매
2019 년 하반기
제품 출시-MVP
공개 데모 계정 확인
2019 년 하반기
사람들
2019 년 하반기
플랫폼 업데이트-최종
임시 등록
설립자
고문
아래 링크를 따르십시오 :
웹 사이트 :   https://tycoon.io/
인스 타 그램 :   https://www.instagram.com/tycoon.io/
트위터 :   https://twitter.com/tycoon
Username : amatsunaga 
Lin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653710
#Tycoonio #Tycoon #Social #trading #blockchain #crypto #cryptotrading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BNXFINEX

Albetrage

DisCas DAO